조문객이 남긴 7건의 조문 메시지
정웅 님
걱정해 주시고 위로해 주신 그 따뜻한 마음 덕분에
발인까지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더 좋은 곳 더 편안한 곳으로 소천하셨을 것입니다
슬픔을 나눈 덕분에 마음을 굳건히 하고 모든 과정을
숭고한 마음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
2026-02-01
발인까지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더 좋은 곳 더 편안한 곳으로 소천하셨을 것입니다
슬픔을 나눈 덕분에 마음을 굳건히 하고 모든 과정을
숭고한 마음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
2026-02-01
정웅
갑작스런 소식에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하늘나라에서는
평안 하게 영면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가족들 께도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동문회 단톡방에 소천소식을
올렸습니다 2026-02-01
모르겠습니다
암튼 하늘나라에서는
평안 하게 영면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가족들 께도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동문회 단톡방에 소천소식을
올렸습니다 2026-02-01
정웅
갑작스런 소식에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하늘나라에서는
평안 하게 영면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가족들 께도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동문회 단톡방에 소천소식을
올렸습니다 2026-02-01
모르겠습니다
암튼 하늘나라에서는
평안 하게 영면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가족들 께도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동문회 단톡방에 소천소식을
올렸습니다 2026-02-01
이한섭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기도 후 가장 편안한 모습으로 천국에 가셨습니다 수목장 이후 카톡으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베풀어 주신 은혜와 사랑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2026-02-01
이한섭
부인과 딸들과 모든 가족들에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내가 멀리서 거주하는 이유로 병문안도 못가서 친구야 너무 미안하고 면목이 없다 . 내가 음악전공한것도 자네가 도와주어서 시작했고 많은 영향을 받아서 너무 고맙다.나는 멀리서 매일마다 자네 회복하기를 열심히 기도해왔지만 하나님은 자네를 편히 쉬게하시려고 불러가셨으니 나중에 하나님 낙원에서 만나 영원히 하나님찬양하며 살자.낙원애서 다시 만나기를 우리의 구원자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한다.아멘...할렐루야.!!!
2026-01-31
이의기님
감사드립니다 보살펴주신 덕분에 편안히 하나님을 접하고 영면하셨습니다
베풀어주신 그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2026-01-31
베풀어주신 그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2026-01-31
이의기
친구야! 오랜동안 투병으로 너무 힘들었지? 이제는 하늘나라 주님품에서 영원한 안식을 누리길 기도 하며, 오랜시간 간호 하며 수고한 유가족 애게 마음의 위로를 전합니다.
2026-01-31
2026-01-31
